로그인
가까운 보청기 상담
세계 판매 1위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

 

언론보도

제목
2019 | 포낙 보청기, 신제품 ‘오데오™ M’ 2019 에디슨 어워드 최종 수상 후보 선정
작성일
19-03-07 09:44
- 블루투스 프로토콜 기반 전자 제품과 연동돼 풍부한 사운드를 양이로 청취
- 내장된 마이크로폰을 통해 핸즈프리 통화 가능, 충전형 모델도 지원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리딩 브랜드 ‘포낙(Phonak) 보청기’의 신제품 ‘오데오™ M(Audeo M)’이 2019 에디슨 어워드 소비자 가전 및 정보 기술 부문에 최종 수상 후보로 선정됐다. 수상결과는 다가오는 4월 미국 뉴욕에서 예정된 에디슨 어워드 갈라 디너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오데오™ M’은 스마트폰과 연결해 무선 헤드폰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보청기 버튼만으로 전화를 받거나 통화를 종료할 수 있는 등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세계 최초로 모든 스마트폰 디바이스(iOS,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포함)로 직접 연결 및 스테레오 오디오 스트리밍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image.jpg

스마트폰 외에도 블루투스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TV,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제품에 연결이 가능해 보청기 사용자들이 스트리밍 음악 및 비디오의 풍부한 사운드를 양이로 청취할 수 있다.

‘오데오™ M’에 적용된 오토센스OS 3.0 기술과 양이 음성 스트리밍 기술로 소음환경 등 다양한 생활 속에서 어음명료도가 향상돼 최적의 청취가 가능하며, 스트리밍 신호를 어음과 음악으로 구분해 우수한 음질을 자랑한다.

‘오데오™ M’의 충전형 모델은 리튬-이온 내장형 충전 배터리가 내장, 6년 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급속 충전기술로 30분 충전 시 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최적화된 전력관리 시스템으로 스트리밍을 포함해 하루 종일 청취할 수 있다.

소노바코리아 양해춘 대표는 “‘오데오™ M’에 적용된 포낙의 혁신적인 기술은 보청기 사용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명료한 청취를 가능하게 해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핸즈프리 통화 및 양질의 음원을 무선 헤드폰처럼 양이로 청취 할 수 있는 기능은 제약 없는 편리한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디슨 어워드는 세계적인 발명가 토마스 에디슨의 개척정신과 업적을 기리기 위해 1987년부터 시작된 미국 산업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혁신적인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마케팅, 다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3000여명의 전문가 및 기관에서 분야별로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정해 수여한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