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가까운 보청기 상담
세계 판매 1위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

 

언론보도

제목
2018 | 의학신문 | 포낙, 오데오 M 론칭 제품 세미나 개최
작성일
18-12-19 09:59
포낙, 오데오 M 론칭 제품 세미나 개최
오인규 기자 / 2018.12.18 10:03

restmb_allidxmake.php?idx=3&simg=2018121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 그룹 포낙 보청기가 신제품 ‘오데오(Audeo) M’ 출시를 앞두고 론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전국 80여 곳의 전문센터 담당자를 대상으로 총 3일 동안 3개 지역에서 열린다. 17일 광주를 시작으로 18일 서울, 19일 부산에서 진행되며, 출시 예정인 ‘오데오 M’의 영업전략과 제품 이해도를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오데오 M’은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TV와 직접 연결이 가능한 ‘오데오 B-D’와 업계 최초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 배터리 교체의 어려움과 교체시간을 절약한 충전식 보청기 ‘오데오 B-R’의 주요 장점들을 계승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신제품의 새로운 기능과 주요 특장점에 대한 발표 뒤에는 제품 시연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각 전문센터에 신제품 홍보에 도움을 주고자 본사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캠페인 및 운영 계획 등도 전달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포낙 보청기의 신기술이 총 집합된 신제품 ‘오데오 M’ 출시에 앞서 전국 전문센터 담당자들에게 처음 소개하는 자리”라며 “참석자들은 신제품을 직접 시연해보고 더욱 풍부해진 사운드와 다양한 새로운 기능들에 대해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