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가까운 보청기 상담
세계 판매 1위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

 

언론보도

제목
2017 | 헤럴드 뉴스컬처 | 포낙보청기 고창센터 오픈, 4개 센터 통합운영으로 전라도 전역에 서비스
작성일
17-12-05 09:36
포낙보청기 고창센터 오픈, 4개 센터 통합운영으로 전라도 전역에 서비스
고창, 부안 외 4개 센터 통합운영...보상판매,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정형 기자


보청기는 구입 시 제품 다음으로 사후관리 서비스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귀지나 습기 등 여러 요인으로 보청기 성능이 영향을 받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의 청력이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꾸준하게 AS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매번 구매처를 방문해 사후관리를 받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다른 지역을 방문한 상황에서 돌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고 이사를 할 수도 있다.

이에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리딩 브랜드 ‘포낙(phonak)’은 전라도 지역 4개 센터를 통합 운영하는 ‘포낙보청기 고창센터’를 오픈해 전라도 지역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보청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01712041505488.jpg

‘포낙보청기 고창센터’는 부안 센터와 더불어 남원 및 광양 지역에서 함께 통합서비스를 제공한다. 포낙보청기 사용자들은 4개 센터에 한해 구매처에 관계 없이 자유롭게 상담 및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달까지 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고창센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와 보증기간 연장, 소비자가 할인, 배터리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포낙보청기 고창센터 고아라 원장은 “정밀기기인 보청기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만큼이나 사후관리가 중요하다”면서 “고창센터 오픈과 전라도 지역 4개 센터 통합 운영을 통해 지역 소비자들의 불편을 줄여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