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가까운 보청기 상담
세계 판매 1위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

 

언론보도

제목
2017 | Queen |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연말 보상판매 프로모션 선봬
작성일
17-11-29 09:43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연말 보상판매 프로모션 선봬
김민영 기자 | magazineplus02@hanmail.net
승인 2017.11.28  15:01:29


215087_23195_137.jpg

청각토탈 브랜드인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에서 연말을 맞이 하여 최신형보청기 할인 프로모션과 기존 보청기 보상판매를 개별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신제품 오데오 벨롱시리즈와 충전식보청기, 티타늄 보청기 등을 포함하여 벤처시리즈 전제품이 해당된다.

더불어 청각장애 등급이 있다면 보청기보조금을 최대 131만원까지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환급 신청할 수 있다.

신제품 오데오 벨롱시리즈 및 충전식보청기는 업그레이드된 오토센스OS를 탑재, 사용자가 더욱 수월하게 원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모드로 자동 설정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기존보다 깨끗하고 명료한 말소리로 다양한 소음환경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청취가 가능하다.

특히 티타늄보청기 경우 소재 특성상 물과 부식에 강하며 초소형 제작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충전식보청기는 한번의 충전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배터리교환이 어려우신 노인성난청 어르신들에게 좋을 듯 하다.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정해준 청능사는 “이번 연말 보상판매 행사는 어려워진 경제여건을 고려하여 보청기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최저가 정책이다.

적합한 보청기 선택을 위한 순음검사, 어음검사, 골전도검사는 필수적이며, 최적화 피팅을 위해서는 실이측정검사와 스피치맵핑테스트를 무료로 실시하여 최대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12월31일까지 이며, 추후 목동, 시흥 등 지역의 노인 복지문화센터와 협약 하에 청력검사와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거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