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가까운 보청기 상담
세계 판매 1위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

 

언론보도

제목
2017 | 쿠키뉴스 |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 인증프로그램 국내 도입
작성일
17-11-13 16:14
art_1510316242.jpg

◎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소노바, 인증프로그램 국내 도입= 9일 세계 유수의 보청기 브랜드 포낙(phonak)이 제품 ‘로저(Roger™)’ 라인에 대한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을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글로벌 인증을 통해 국내 시장에 보청기뿐 아니라 전문 청각보조기기 심화 전문센터를 본격 양성하겠다는 취지다.

프로그램은 포낙 본사가 전세계 100여개 지사와 공동으로 시행하는 글로벌 전문센터 양성 과정으로, 국내에서는 73개 센터 중 7개 센터만이 1차 과정에 선정됐다. 이들 센터는 포낙 본사가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심화 교육을 이수한 후 테스트를 통과해야 최종인증을 받을 수 있다.

테스트를 통과한 최종 센터는 ‘포낙(phonak)’ 본사로부터 ‘로저(Roger™)’ 전문센터로서 인증을 받는 것은 물론 정기적인 제품 및 기술 심화 트레이닝과 오픈 데이 마케팅 지원 등을 받게 된다.

소노바코리아 양해춘 대표는 “로저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수준의 높은 전문성을 갖춘 로저 전문센터를 양성할 것”이라며 “보청기만으로 일상생활이 어려웠던 난청인이 포낙 전문센터를 통해 로저를 접하고 자신감을 갖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로저’는 인공 와우 수술을 하거나 보청기를 착용한 난청 인구들이 일상생활에서 흔하게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된 무선송수신 청각보조기기로 보청기를 착용했음에도 소음이 크거나 화자가 멀리 떨어지면 의사소통이 힘들어지는 문제를 개선한 제품이다.

오준엽 기자 oz@kukinews.com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