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가까운 보청기 상담
세계 판매 1위 소노바그룹의 포낙보청기

 

언론보도

제목
2017 | [아크로팬] 포낙보청기, ‘비르토 B-티타늄’ 론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작성일
17-06-22 10:21
소노바 그룹의 포낙(Phonak) 보청기는 귓속형 보청기 최초 IP 68 등급을 획득한 티타늄 재질의 보청기 ‘비르토 B-티타늄’ 론칭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6월 19일부터 전국 포낙전문센터에서 진행되며 센터를 방문한 고객 1,000명에게는 특별 할인 가격에 제품 구매는 물론, 고급 전자습기제거제를 증정한다. 양이(兩耳)를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포낙 보청기를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비르토 B-티타늄’은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 68이 적용돼 습기나 먼지 등 이물질로부터 보청기를 보호하는 기능을 갖췄다. 땀이나 수분으로 인한 보청기 오염도 방지할 수 있어 청력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가장 큰 특징은 티타늄 소재를 사용한 것. 아크릴 소재보다 충격에 강한 의료용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은 높이고 사이즈는 줄여 보청기 사상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기존의 보청기 제품보다 26%가량 작아진 크기로 착용 시 눈에 잘 띄지 않을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ACROFAN=권용만 기사입력 : 2017년 06월 21일 19시 22분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