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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보장안심서비스 (보청기 안심보험)

스마트 케어

비싸게 구입한 보청기를 잃어버리거나 고장날까 언제나 고민이 많으셨죠?
하나부터 열까지 똑부러지는 당신을 위한 포낙 스마트 케어 서비스!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늘리고!
지금 경험해보세요

특장점

스마트 케어 서비스

보청기 분실/도난/파손(전손) 시, 새 제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도록 2년동안 보장해드립니다! 단, 소정의 고객 수수료(자가 부담금)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객이라면?

프리미엄 고객의 가입비는 단돈 0원! 포낙 보청기가 스마트 케어를 대신 해드립니다!

똑똑한 보청기 관리?

스마트 케어 하나로, 정기점검에서 클리닝까지! 이젠 스마트한 케어를 경험해 보세요!

스마트 케어 서비스의 4가지의 혁신!

분실, 도난, 파손 걱정하지 마세요!

보청기를 분실하셨거나, 도난 또는 손상으로 인하여, 보청기를 사용하실 수 없을 때,
구입하신 보청기와 동일모델의 새 제품으로 최장 2년까지 보상해 드리는 보청기 보상서비스입니다.

고유번호 (S/N)가 있는 포낙 제품에 한하여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서비스가 완료된 이후, 포낙 스마트케어 서비스의 재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1회 서비스) 제품의 양도 양수 시, 포낙 스마트케어에 대한 승계가 불가능합니다.

포낙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한대의 보청기에만 보장이 가능하며, 보청기 양이 구매 시, 포낙 스마트케어를 두번 가입하셔야 양이착용하고 계시는 보청기 2대에 보상이 가능합니다.

체크업 서비스

고객님의 보청기를 수시로 점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보청기를 구매하신 구매처에서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클리닝&드라이 서비스

포낙보청기 전용 C&C 키트를 사용하여, 보청기를 구매하신 고객님께 보청기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습기를 제거하는 서비스로 보청기를 사용하실 때, 불편함을 최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알리미 서비스

고객님께서 포낙보청기의 신제품, 이벤트 정보 및 청각관련 뉴스를 수시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는 서비스 센터에서 수시로 포낙보청기를 구매해주신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포낙 스마트 케어 가입 안내

포낙 스마트 케어 가입 대상

포낙보청기에서 규정하고 있는 벤처(Venture)플랫폼 보청기 50 시리즈 이상(Standard급 이상)의
제품에 대해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수령 시점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보장 서비스 입니다.

포낙 스마트 케어 가입 비용

스마트 케어 가입 가능 제품

20채널

최고급형 (Premium)

16채널

고급형 (Advanced)

12채널

일반형 (Standard)

* 전제품 무상가입

포낙 스마트 케어 보상 방법

구비서류 안내

1) 보상 청구신청서 2) 분실/도난 확인서

보상시 고객 자기 부담금 (고객 수수료)

보청기 구매 후 1년 이내 분실 시, 소비자 가격의 20%를 수수료로 지불
보청기 구매 후 2년 이내 분실 시, 소비자 가격의 30%를 수수료로 지불

※ 본 고객 수수료는 보상청구 신청서 제출일을 기준으로 사용 기간이 적용됩니다. (분실일 기준 아님)

보청기 수령일 기준